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갓세븐, 컴백 타이틀곡은 '럴러바이'…4개국 언어로 공개
갓세븐, 컴백 타이틀곡은 '럴러바이'…4개국 언어로 공개
Posted : 2018-08-31 10:31
그룹 갓세븐이 새 앨범 'Present : YOU'의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30일 갓세븐이 9월 17일 오후 6시 세 번째 정규 앨범 'Present : YOU'를 발표하고 컴백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어 JYP는 31일 새벽 0시, 자사 및 갓세븐의 각종 SNS 채널을 통해 갓세븐의 새 앨범 'Present : YOU'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갓세븐의 컴백 타이틀곡은 '럴러바이'다. 특히 '럴러바이'는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까지 총 4개국 언어로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이채롭다.

갓세븐은 데뷔 후 최초로 새 앨범에 7명 멤버 전원의 솔로곡을 수록해 앨범에 대한 소장가치를 더한다. JB의 'Sunrise'부터 마크 'OMW', 잭슨 'Made It', 진영 'My Youth', 영재 '혼자(Nobody Knows)', 뱀뱀 'Party', 유겸 'Fine'까지 멤버들은 직접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한 솔로곡들을 통해 7인 7색 매력을 선사하고 음악적 성장을 뽐낼 예정이다.

이외에도 신보 'Present : YOU'에는 JB 자작곡 'Enough'와 '지켜줄게', 유겸의 곡 'No One Else', 진영이 작사와 작곡 작업에 참여한 'I Am Me', 타이틀곡 '럴러바이'의 인스트루멘털 버전까지 총 16트랙이 담겨 '역대급 앨범'을 예고하고 있다.

갓세븐의 이번 신보는 '그룹 GOT7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소중한 의미를 담고 있다.

갓세븐은 지난 24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서 연 파이널 공연을 마지막으로 월드투어를 성료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