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단독] 김옥빈, '아스달 연대기' 출연 최종 확정...장동건·송중기와 호흡
[단독] 김옥빈, '아스달 연대기' 출연 최종 확정...장동건·송중기와 호흡
Posted : 2018-08-23 09:00
배우 김옥빈이 tvN 새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출연을 확정했다.

23일 연예계 관계자는 YTN Star에 "김옥빈이 최근까지 고민했던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하기로 최종적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김옥빈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 관계자는 김옥빈이 드라마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라고 말한 바 있다.

극 중 김옥빈은 해씨 가문의 장녀인 태알하 역을 맡는다. 아스달 최초의 태후로, 권력의 정점에 서는 여성이다. 어려서부터 무기를 갈고 닦은 인물로, 김옥빈의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스달 연대기'는 상고시대의 문명과 국가의 이야기를 다룬 한국 최초의 고대 인류사 판타지 드라마다. 가상의 땅 '아스'에서 펼쳐지는 이상적 국가의 탄생과 그곳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투쟁과 화합, 그리고 사랑에 대한 신화적 영웅담을 그려낼 예정이다.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이 출연을 확정했다.

'선덕여왕' '뿌리깊은 나무' '육룡이 나르샤' 등을 공동 집필한 사극계의 거장 김영현, 박상연 작가가 극본을 맡았고,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등을 통해 특유의 섬세한 연출을 선보인 김원석 PD가 메가폰을 잡았다.

드라마는 내년 상반기 tvN에서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스튜디오 드래곤과 KPJ가 공동 제작을 맡았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NEW]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