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신정환 '아형' 출연 소식에 이상민이 해명·사과

[Y이슈] 신정환 '아형' 출연 소식에 이상민이 해명·사과

2018.08.22. 오후 3:0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이슈] 신정환 '아형' 출연 소식에 이상민이 해명·사과
AD
방송인 신정환의 '아는 형님' 출연 소식에 이상민이 해명과 사과를 하고 나섰다.

신정환은 오는 23일 진행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 녹화에 참여한다. 채리나, 김지현과 함께하는 '룰라' 특집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것.

지난 21일 '아는 형님' 관계자가 직접 신정환, 채리나, 김지현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룰라' 특집을 공식 인정하자, 대중은 즉각 예민한 반응을 쏟아냈다.

특히 신정환이 매체 인터뷰를 통해 "룰라 '쩜오 멤버'로 나가게 됐다. 기쁘고 기대된다"고 출연 소감을 밝히자, '아는 형님'에서 룰라 멤버들을 언급해 온 이상민에게도 불똥이 튀었다. 인터뷰에서 신정환이 "이상민 덕분"이라며 이상민을 언급한 것도 영향을 끼쳤다.

[Y이슈] 신정환 '아형' 출연 소식에 이상민이 해명·사과

그러자 일부 네티즌은 이상민의 SNS에 "이상민 대단하다. 잘못한 사람도 출연시키는 힘", "신정환은 진짜 아닌데" 등의 의견부터 "자진하차 해라"라는 댓글을 달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이에 이상민은 직접 댓글을 달며 "저는 지금 제작진에 어떤 의견을 제시할 입장이 되질 못한다. 열심히 해야 하는 입장이다. (신정환 섭외는) 제 의견은 아니다. 저도 제작진에게 지난 주에 들은 소식"이라며 해명과 사과를 했다.

신정환은 지난 2010년 해외 원정 도박과 댕기열 거짓말 파문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했다. 그로부터 7년 만인 지난해 9월, Mnet ‘프로젝트S : 악마의 재능기부’를 통해 복귀했지만, 부정적인 여론은 피하지 못했다.

'아는 형님' 룰라 특집은 9월 1일 방송 예정이다.

YTN Star 김아연 기자 (withaykim@ytnplus.co.kr)
[사진출처 = JTBC, 코엔스타즈, 이상민 인스타그램]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