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서은광, 이기자 부대 현역입대...대성 후배된다

비투비 서은광, 이기자 부대 현역입대...대성 후배된다

2018.08.16. 오후 6:0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비투비 서은광, 이기자 부대 현역입대...대성 후배된다
AD
그룹 비투비 서은광이 이기자부대에 입소한다.

6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21일 입대를 앞둔 서은광이 빅뱅 대성이 조교로 있는 강원도 화천 제27보병사단 이기자부대 신병 교육대대에 입소해 군 생활을 시작할 예정이다. 1990년생으로 만 28살인 그는 비투비 멤버 중 가장 먼저 병역의 의무를 수행한다.

앞서 서은광은 소속사를 통해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에 놀랐을 팬분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크다. 팬분들과 한 약속이 많은데 지키지 못한 약속에 대해서도 미안하고 아쉬운 마음이 크다. 국방의 의무를 다한 후 건강히 돌아와서 못다 한 약속들 꼭 지키겠다"고 말했다.

서은광은 16일 오후 서울 중구 충무로아트센터에서 진행된 뮤지컬 '바넘: 위대한 쇼맨' 프레스콜에서 갑작스럽게 입대를 하게 된 배경에 대해 "연기를 신청하는 데 잘 풀리지 않았다. 군법이 강화가 되면서 피치 못한 상황이 만들어졌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이어 "티켓팅을 할 당시에는 연기할 가능성이 있었다. 부단히 노력했는데 결국 안 됐다. 안 되자마자 공지를 했다"면서 "이런 상황이 벌어져 죄송스럽다. 6번 공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무엇보다 이날 현장에 함께한 유준상은 "막내 서은광이 입대를 하는데 제 후임이 된다. 이기자 부대로 간다. 아주 쏙 맘에 든다"라며 기뻐했다. 이에 서은광은 자리에서 일어나 유준상을 향해 '이기자'를 외치며 경례를 해 웃음을 안겼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스토리피]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