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유재석의 길거리 퀴즈쇼 '유 퀴즈 온 더 블럭', 29일 첫 방송
유재석의 길거리 퀴즈쇼 '유 퀴즈 온 더 블럭', 29일 첫 방송
Posted : 2018-08-16 10:50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김민석, 이은경 / 12부작)의 메인 포스터와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유재석과 조세호가 합을 맞춰 일상 속 숨어있는 퀴즈왕을 찾아 다니는 유쾌한 길거리 퀴즈쇼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오는 29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평범한 사람들의 인생 무대인 길거리에서 태양을 조명 삼아 펼쳐지는 퀴즈쇼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제작진이 16일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평범한 일상에 유재석 조세호가 유쾌한 서프라이즈를 선물한다는 컨셉으로 제작된 포스터에서는 ‘너는 풀어라 나는 쏠테니’라는 카피를 유재석과 조세호가 직접 몸으로 표현하여 웃음을 자아낸다. 길거리에서 유재석이 내는 퀴즈를 모두 맞힌 시민에게는 바로 상금을 인출해 선물할 예정.

뿐만 아니라 이날 함께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서는 조세호의 매력이 시선을 강탈한다. 조세호가 ‘유재석의 키링남’으로 등장해 웃음을 안기는 것. 과연 여러 프로그램에서 찰떡케미를 선보였던 이들이 과연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가 쏠린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29일(수)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YTN Star 김아연 기자 (withaykim@ytnplus.co.kr)
[사진제공 = tvN]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