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식샤3' 특별출연…윤두준과 재회

서현진, '식샤3' 특별출연…윤두준과 재회

2018.07.17. 오후 5:4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서현진, '식샤3' 특별출연…윤두준과 재회
AD
배우 서현진이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비긴즈'에 특별출연한다.

17일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이하 '식샤3', 극본 임수미, 연출 최규식) 측에 따르면, 2회(17일 방송)에서 시즌2의 인연으로 서현진이 깜짝 등장한다.

지난 16일 '식샤3' 첫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서 세종시로 내려가는 버스에서 작별인사를 하는 구대영(윤두준 분)과 백수지(서현진 분)의 모습이 공개됐던 바. 이들의 인연이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이 쏠린다.

또한 2회 방송에선 십여 년 만에 다시 이웃사촌이 된 구대영과 이지우(백진희 분)가 함께 밥을 먹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 두 사람이 선택하는 메뉴는 통 갈치구이와 갈치조림으로, 반찬을 집어 밥그릇에 올려주는 세심한 대영의 배려와 간만의 맛있는 식사에 들 뜬 듯한 지우의 표정이 미소를 유발한다.

1회 막창 먹방으로 시선을 강탈했던 이들의 먹방 2차전이 기대를 모은다. 이밖에도 2회에서 등장하는 또 다른 음식 메뉴들 또한 만만치 않을 전망이다.

'식샤를 합시다3'는 서른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 2회는 이날 밤 9시 30분 방송된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tvN]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