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수, 오늘(12일) 6년 만에 새 싱글 발표 "편하게 다가갈 것"

하리수, 오늘(12일) 6년 만에 새 싱글 발표 "편하게 다가갈 것"

2018.07.12. 오전 09:1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하리수, 오늘(12일) 6년 만에 새 싱글 발표 "편하게 다가갈 것"
AD
가수 하리수의 새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하리수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RE:SU–다시'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메이크 유어 라이프(Make Your Life)'와 수록곡 '블라블라' 총 2개의 트랙이 수록된 이번 싱글 앨범은 2012년 7월 발매한 데뷔 11주년 기념 앨범 'The Queen' 이후 하리수가 6년 만에 새롭게 공개하는 신보다. HaRiSu라는 이름을 적용해 'RE:SU–다시'라는 앨범명을 얻게 됐다.

신예 작곡가 성유빈이 작곡한 '메이크 유어 라이프'는 록 사운드와 신디사이저 악기들의 조화로 이뤄진 신디 록 장르의 곡으로, 여름과 잘 어울리는 경쾌한 멜로디와 하리수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인다.

이 곡에는 하루하루를 힘겹게 버티며 살아가는 젊은 세대에게 파이팅을 외치는 밝고 희망적인 메시지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그 누구보다 거칠고 힘든 시기를 겪었던 하리수인 만큼, 그의 격려는 듣는 이들에게 더욱 진정성 있게 다가올 것으로 예상된다.

수록곡 '블라블라' 역시 경쾌한 리듬에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트로닉 신스의 조화가 매력적인 곡으로, 하리수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그동안 많이 힘들었던 자신의 마음을 대변한 트랙이다.

하리수는 이번 싱글 앨범에 대해 "저처럼 어렵고 힘든 삶을 겪었던 사람도 꿋꿋이 버티며 살아가고 있으니 우리 청춘들도 힘내서 파이팅하면 좋은 일들이 생길 거라는 취지를 담아봤다"고 설명하며 "저 역시 많은 분들에게 좀 더 친근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다가갈 테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하리수는 2007년 가수 미키정과 결혼했으나 지난해 결혼 10년 만에 협의 이혼했다. 이혼 후 홀로서기에 나선 하리수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미스터리프렌즈]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