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려욱, 10일 전역…"슈퍼주니어 멤버들 마중 나간다"

[Y이슈]려욱, 10일 전역…"슈퍼주니어 멤버들 마중 나간다"

2018.07.09. 오후 4:4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이슈]려욱, 10일 전역…"슈퍼주니어 멤버들 마중 나간다"
AD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려욱이 전역한다. 전역 당일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려욱을 마중 나갈 예정이다.

려욱은 오는 10일 오전 충청북도 증평군에 위치한 37사단에서 2년 간의 군 생활을 마치고 전역한다. 려욱은 지난 2016년 10월 11일 현역으로 입대, 군 복무를 해왔다.

려욱은 이날 취재진과 팬들을 향해 인사를 전할 계획. 이 자리에는 슈퍼주니어 일부 멤버들도 참석해 건강하게 군 생활을 마치고 돌아온 려욱을 응원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아직 누가 참석할지 최종 조율이 끝나진 않았지만, 슈퍼주니어 중 3~4명의 멤버들이 려욱을 만나러 가기 위해 스케줄을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려욱은 지난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했다. 완전체 활동은 물론 슈퍼주니어M, 슈퍼주니어 K.R.Y 등 유닛 활동, 라디오DJ와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다.

려욱은 전역 이후 12일 저녁 8시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WATRE에서 팬미팅 'Return to the little prince'(리턴 투 더 리틀 프린스)를 연다.

병역의 의무를 마친 후 약 2년 만에 갖는 뜻깊은 자리인 만큼, 려욱은 뛰어난 가창력이 돋보이는 무대와 다채로운 소통의 자리로 알차게 채울 예정이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