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오늘(9일) 첫 서머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발표

트와이스, 오늘(9일) 첫 서머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발표

2018.07.09. 오전 09:1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트와이스, 오늘(9일) 첫 서머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발표
AD
걸그룹 트와이스가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9일 새벽 0시, 자사 및 트와이스 SNS에 트와이스 스페셜 2집 '서머 나잇(Summer Nights)'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 속 멤버들은 한여름밤을 밝히는 파티걸로 변신해 낭만적인 분위기를 풍겨 시선을 붙잡았다.

트와이스의 이번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는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아홉 멤버들의 청춘을 표현한 업템포 팝곡이다. 트와이스만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담아내면서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선배 가수 휘성이 작사를 맡아 더욱 화제를 모았다.

트와이스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개인 및 단체 티저 이미지, 트랙리스트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댄스 티저, 음원 프리뷰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9인 9색 서머걸'의 매력을 드러냈다. 이미지 티저로 우아한 여성미를 뽐냈고, 각종 영상 티저로는 경쾌한 리듬을 선보였다. 특히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뮤직비디오에서 트와이스는 오키나와 해변을 배경으로 청초한 아름다움을 과시하기도 했다.

트와이스의 새 앨범 '서머 나잇'에는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 등 3곡의 신곡과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수록곡들을 포함해 총 9트랙이 담긴다.

이중 '샷 스루 더 하트'는 트와이스 멤버 모모, 사나, 미나가 작사가로 참여해 주목을 받았다. 트와이스의 신곡에 세 멤버가 작사를 담당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샷 스루 더 하트'는 레트로 & 스윙 느낌의 멜로디와 모든 걸 다 가진 한 소녀가 자신에게 관심 없어 하는 소년을 향해 솔직한 마음을 표현하는 가사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트와이스는 이날 오후 6시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발표한다. 이어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 새 앨범 발매 기념 'TWICE 'Dance The Night Away' SPECIAL V LIVE'를 열고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손꼽아 기다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