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9월 12일 日 첫 정규 발매…박진영 프로듀싱

트와이스, 9월 12일 日 첫 정규 발매…박진영 프로듀싱

2018.06.22. 오전 09:2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트와이스, 9월 12일 日 첫 정규 발매…박진영 프로듀싱
AD
걸그룹 트와이스가 일본서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22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트와이스가 9월 12일 일본서 'BDZ'라는 앨범 타이틀로 첫 정규 음반을 발매한다"면서 "'BDZ'는 '불도저'의 약자로 눈 앞의 큰 벽도 '불도저'처럼 부숴 나가며 앞으로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았다"고 소개했다. 이어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BDZ'는 JYP의 수장 박진영이 프로듀스해 큰 기대를 모은다"고 덧붙였다.

박진영과 트와이스의 조합은 지난해 5월 '시그널(SIGNAL)', 올해 4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로 입증된 바 있다.

'박진영 X 트와이스'라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 조합이 국내에 이어 일본에서도 빅히트 행진을 이어갈 지 기대를 모은다.

이번 앨범에는 트와이스가 일본서 지금까지 발매해 온 싱글 타이틀곡인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캔디 팝(Candy Pop)', '웨이크 미 업(Wake Me Up)'과 싱글 2집 '캔디 팝' 수록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 뉴 걸(BRAND NEW GIRL)', 트와이스가 현지서 부른 첫 영화 주제가인 '아이 원트 유 백(I WANT YOU BACK)'이 담긴다. 또 타이틀곡 'BDZ'를 포함한 신곡 5곡까지 총 10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첫 정규앨범 발표와 함께 트와이스는 일본 첫 아레나 투어로도 현지 팬들과 직접 만난다. 9월 29일과 30일 치바 마쿠하리 이벤트홀을 시작으로 10월 2일과 3일 아이치 일본 가이시홀, 12일~14일 효고 고베 월드 기념홀, 16일과 17일 도쿄 무사시노무라 종합 스포츠 프라자 메인 아레나 등 일본 4개 도시, 9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7월 9일 오후 6시 국내서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를 발표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