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태민 "샤이니 자부심 강해…차트 성적 연연 NO"

[Y현장] 태민 "샤이니 자부심 강해…차트 성적 연연 NO"

2018.06.11. 오후 5:1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 태민 "샤이니 자부심 강해…차트 성적 연연 NO"
AD
그룹 샤이니가 자신들의 차트 성적과 인기 비결에 대해 언급했다.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샤이니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2('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2) 음감회가 열렸다.

이날 태민은 "음원차트 성적에 연연하진 않는다. 샤이니 멤버라는 것 자체에 자부심이 강하다. 그래서 이제는 스케줄 안에서 단순 행복을 찾으려 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인기 비결에 대해 "아직 샤이니는 젊고 건재하다고 생각한다. 여자였다면 샤이니를 사랑하지 않았을까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민호는 "음원차트 성적은 팬들이 노력해주시는 거라 생각한다. 항상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많은 걸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유는 "어떤 팀이든 자기만의 색을 내면 얼마든지 오래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우리 샤이니 팬덤은 강하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우릴 지켜주시고, 열심히 활동해주시는 게 우리의 변함없는 인기비결이라고 생각한다"라고 했다. 키 또한 "샤이니스럽다 라는 말이 아직까지 들리고 있다. 매번 응원해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는거라 생각한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샤이니의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