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너는내운명' 며느리 바보 인교진父 등장 "팬카페도 가입"
'너는내운명' 며느리 바보 인교진父 등장 "팬카페도 가입"
Posted : 2018-05-28 11:30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인교진-소이현 부부가 시댁을 찾았다.

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넘치는 존재감으로 스튜디오를 사로잡은 인교진의 아버지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딸 하은이와 함께 시댁을 방문했다. 보면 볼수록 인교진과 똑 닮은 외모에 재치 있는 입담까지 갖춘 아버지의 등장에 MC들은 “나이 많은 인교진 씨다”, “아버님 존재감이 어마어마하시네~”라며 술렁였다.

아버지는 소이현 팬카페에 ID '교진아빠‘로 가입해 인교진을 깜짝 놀라게 한 범상치 않은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식사를 하며 소이현이 좋아하는 굴비를 다른 가족들은 못 먹게 하는 귀여운 ‘며느리 바보’의 면모도 보였다.

이어지는 식사 자리에서는 아버지의 진솔한 속내가 공개되기도 했다. 인교진의 아버지는 가족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60세가 넘어 가수 생활을 시작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처음 듣는 아버지의 이야기에 인교진도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한편, 복싱장에서 장인에게 당하고 온 인교진을 대신해 아버지가 복수(?)에 나섰다. 평소 호형호제하며 지내던 사돈과 ‘팔씨름’ 대결을 하기로 한 것. 아버지는 “나는 팔씨름 져 본 역사가 없다!”며 호언장담해 세기의 대결을 예고했다. 유쾌함으로 가득한 ‘인소부부’의 시댁 방문기는 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