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방탄소년단 "ARMY는 열정적…덕분에 수상했다"

[Y현장] 방탄소년단 "ARMY는 열정적…덕분에 수상했다"

2018.05.24. 오전 11:4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 방탄소년단 "ARMY는 열정적…덕분에 수상했다"
AD
그룹 방탄소년단이 빌보드 어워드 무대에 선 소감을 밝혔다.

24일 오후 서울 중구에 위치한 롯데호텔서울 크리스탈볼룸에서는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러브 유어 셀프) 轉 Tear'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지민은 빌보드 어워드 무대에 대해 "현지서 어디에 가든 우리 이야기가 빠지지 않았다. 특히 아미분들이 항상 자랑스러워해주셔서 감사하다. 우리 팬들은 가장 열정적이고 자신들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할 줄 아는 분들이다. 항상 팬들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이 상을 받았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뷔는 "(빌보드 어워드)무대에 서게 돼 영광이고 기분이 너무 좋았다. 전 세계 아미분들이 우리를 기다려주시고 멋진 곳에서 멋진 무대 보여드릴 수 있어 영광이었다"라고 했다. 정국은 "빌보드 무대에 설 거라고는 전혀 예상못했는데 신곡 컴백을 그곳에서 하게 돼 감격스러운 순간이었다"면서 "한국에 있는 것처럼 다 따라 불러 주시니까 감동이었고 너무 많은 아미분들이 와주셔서 큰 힘이 됐다"라고 말했다.

방탄소년단은 25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6일 MBC '쇼! 음악중심', 27일 SBS '인기가요'까지 연이어 음악방송 출연을 앞두고 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 = YTN Star 김태욱 기자(twk557@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