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어벤저스3' 국내 천만 관객 돌파...배우 감사 메시지 공개
'어벤저스3' 국내 천만 관객 돌파...배우 감사 메시지 공개
Posted : 2018-05-14 11:40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 배우들이 국내 누적 관객 수 1천만 명 돌파 소식에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14일, 업계는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가 12∼13일 관객 63만여 명을 동원하면서 누적 관객 수천만 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우리나라 천만 관객 돌파는 역대 21번째이며 외화로서는 역대 5번째 기록이다.

마블 코리아는 천만 돌파를 기념하며 공식 SNS에 출연 배우들의 감사 메시지 영상을 올렸다. 출연진 톰 홀랜드와 톰 히들스턴,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폼 클레멘티에프는 지난달 방한 당시 천만 관객 기념 인터뷰를 미리 촬영해놨다고 알려졌다.



톰 홀랜드는 "한국 관객 여러분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으며 톰 히들스턴은 "정말 멋진 소식"이라고 감탄했다. 이어 폼 클레멘티에프가"여러분이 최고"라고 말한 뒤 베네딕트 컴버배치도 "여러분이 진짜 히어로"라고 소감을 이었다.

어벤저스는 국내 역대 최단기간 흥행 기록을 모두 새로 썼다. 역대 일일 최다 관객 수, 역대 외화 개봉 주 최다 관객 수 동원 기록, 역대 개봉 2주 차 최고 예매율도 기록했다. 그뿐만 아니라 북미 역대 최고 오프닝 및 역대 최단 기간 흥행 돌파 기록을 쓰고 있으며 전 세계 수익 14억 불 돌파라는 대기록도 앞두고 있다.

YTN PLUS(mobilepd@ytnplus.co.kr)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