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동방신기, 조용필 축하 화환에 "영광스럽고 감사해"

[Y현장] 동방신기, 조용필 축하 화환에 "영광스럽고 감사해"

2018.05.06. 오후 6:0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 동방신기, 조용필 축하 화환에 "영광스럽고 감사해"
AD
그룹 동방신기가 가수 조용필의 관심에 감사함을 전했다.

6일 오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 종합운동장 내 보조경기장에서는 동방신기의 단독 콘서트 'TVXQ! CONCERT -CIRCLE- #welcome' 개최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5일부터 이틀간 진행된다.

앞서 조용필은 이번 동방신기의 공연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화환을 보냈다. 이에 유노윤호는 "너무 깜짝 놀랐다. 레전드이신 분이 우리 공연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릴 뿐이다. 든든한 마음이 들고 우리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다하는 게 우선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최강창민은 "경로가 어떻게 됐든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꽃이 영광스럽게 보인 적은 처음이다. 감개무량하면서 얼떨떨하다"며 "가능하다면 선배님의 공연을 직접 보러 가서 많은 것들을 배우고 싶다. 그러면서 따로 감사의 인사도 드리고 싶다"라고 했다.

동방신기는 이번 콘서트에서 히트곡 무대는 물론 지난 3월 발매된 정규 8집 'New Chapter #1 : The Chance of Love'(뉴 챕터 #1 : 더 찬스 오브 러브)의 수록곡 및 솔로 무대 최초 공개 등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한 편의 뮤지컬 같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존 공연과 달리 신사의 모습으로 돌아온 동방신기의 품격 있는 퍼포먼스를 만끽할 수 있는 파티로 펼쳐져,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편, 동방신기는 지난 3월 28일 정규 8집 'New Chapter #1 : The Chance of Love'로 컴백, 타이틀 곡 '운명 (The Chance of Love)'으로 섹시하면서도 세련된 퍼포먼스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