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황치열 "가왕 조용필과 만남…엄청난 아우라 느껴"

[Y현장]황치열 "가왕 조용필과 만남…엄청난 아우라 느껴"

2018.04.24. 오후 5:1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황치열 "가왕 조용필과 만남…엄청난 아우라 느껴"
AD
가수 황치열이 가요계 대선배 조용필을 만난 소감을 전했다.

가수 황치열이 24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취재진을 만났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황치열은 최근 진행된 KBS 2TV '불후의 명곡' 조용필 특집에 출연해 조용필을 만난 소감을 전했다.

황치열은 "엄청난 아우라를 느꼈다. 사람이 풍기는 매력이든, 음악이든 너무 큰 산을 본 느낌이었다. 실제로 보니 꿈같고, 포기하지 않고 노래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제가 실례를 무릅쓰고 조용필 선생님께 '셀카 한 장 괜찮으시겠습니까'하고 여쭤봤고, 흔쾌히 '찍자'고 하셔서 너무 기뼜다. 너무 기뻐서 제 SNS에도 올렸다"고 전했다.

한편 새 앨범 타이틀곡 '별, 그대'는 발라드에 셔플 리듬을 가미한 곡으로, 가사에는 누구에게나 있을 황홀했던 사랑의 순간을 기억해내며 가장 뜨거웠던 그때를 다시 추억하는 내용을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별, 그대'를 비롯해 총 7트랙이 담겼으며, 황치열은 '별, 그대'의 작사 참여는 물론 자작곡을 수록하는 등 앨범 전반에 직접 참여,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황치열의 두 번째 미니앨범 전곡 음원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황치열은 이날 오후 8시 팬쇼케이스를 열며, 현장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하우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