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플라네타리움 준, 신곡 '세레나데' 티저 영상 공개
플라네타리움 준, 신곡 '세레나데' 티저 영상 공개
Posted : 2018-04-17 14:39
플라네타리움 레코드의 준(June)이 신곡 발표에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오는 18일 신곡 발매를 앞둔 준은 17일 정오, 공식 SNS, 유튜브, 네이버 TV, V-Live 등의 여러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Serenade(세레나데)'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리드미컬한 사운드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는 미국 캘리포니아의 한적한 풍경 속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준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 말미에는 자동차를 타고 어딘가로 가려는 준의 모습이 나오면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미국 캘리포니아 LA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됐으며 이효리, 핫펠트, 자이언티 등의 뮤지션들과 작업을 이어온 홀로코인 소속 김호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감각적인 영상미를 담아냈다.

준의 첫 번째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곡 'Serenade'와 '때' 두 곡이 수록됐다. 두 곡 모두 트렌디한 R&B 사운드를 담아냈으며, 유려한 멜로디 전개와 자유자재로 밀고 당기는 리듬이 인상적이다.

한편 준은 데뷔 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연습생 당시, 프로듀서로도 활약하며 방탄소년단의 'Lost', 'Awake', 'Not Today'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바 있다. 또 수란의 '오늘 취하면', 'Love Story'의 작곡에 참여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과시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플라네타리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