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안녕바다, 오늘(17일) 정규 5집 발표…2년만
안녕바다, 오늘(17일) 정규 5집 발표…2년만
Posted : 2018-04-17 13:41
밴드 안녕바다가 2년 만에 정규 앨범을 발표했다.

안녕바다는 17일 정오,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정규 5집 '701' A-side를 공개했다.

'별빛이 내린다'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안녕바다는 이번 앨범을 통해 10년 넘게 이어온 밴드로서 느끼는 중압감과 무게감을 덜어내고 평범하고 담담한 일상을 음악적으로 풀어내고자 했다.

이번 앨범에는 반려동물과의 아픈 이별을 밝은 멜로디로 표현, 행복하게 보내주고 싶은 마음을 담은 '무지개다리', ​사랑하는 연인과의 설레는 전화통화를 상상하며 만든 행복한 고백송이자 타이틀곡인 'LOVE CALL(러브콜)'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안녕바다는 타이틀곡 '러브콜'에 대해 "이 노래를 듣는 동안 사랑하는 사람과 통화를 하는 듯 따뜻한 마음이 들 수 있도록 사랑과 긍정의 메시지를 가득 담았으며 특히 로맨틱한 편곡에 힘을 실었다"라고 밝혔다.

안녕바다의 신보 '701'은 두 장의 앨범으로 나누어져 발매된다. 17일 발표한 A-side와 가을에 발표할 예정인 B-side로 구성되며 서로 결이 다른 음악으로 완성됐다.

안녕바다는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공연, 방송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이엘뮤직스튜디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