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3' 예매량 20만 장 신기록...'명량'·'신과함께' 넘었다

'어벤져스3' 예매량 20만 장 신기록...'명량'·'신과함께' 넘었다

2018.04.16. 오전 11:4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어벤져스3' 예매량 20만 장 신기록...'명량'·'신과함께' 넘었다
AD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가 사전 예매량 20만 장을 돌파했다.

1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 이하 '어벤져스3')는 예매 오픈 직후 3시간 만에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개봉 9일 전임에도 불구하고 예매율 83.7%, 예매량 20만 4,728장을 기록하며 무서운 흥행 돌풍을 예고한 것. 이는 역대 대한민국 흥행 1위 '명량'(2014)과 2위 '신과함께-죄와 벌'의 개봉 전일 예매량을 넘는 수치다.

영화는 '어벤져스' 세 번째 시리즈로, 10여 년간 이어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Marvel Cinematic Universe)라는 세계관을 총망라하는 작품. 여기에 영화의 주역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폼 클레멘티에프의 내한 효과가 더해져 폭발적인 예매율로 이어지고 있다.

'어벤져스3'는 상영하는 모든 포맷의 예매를 오픈한 상황. 이에 2D부터 IMAX 2D, 4DX, IMAX 3D 등 관객은 취향에 따라 원하는 포맷으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즐길 수 있다. 영화 사상 최초로 전체 분량을 IMAX로 촬영한 영화인 만큼 IMAX에 관한 관객들의 관심은 어느 때보다 뜨겁다.

영화는 어벤져스 멤버들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힘을 합쳐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하려는 악당 타노스와 벌이는 최후의 전쟁을 그렸다. 오는 25일 관객과 만난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월트디즈니코리아]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