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류준열의 독보적 아우라...'독전' 스틸 공개

조진웅·류준열의 독보적 아우라...'독전' 스틸 공개

2018.04.16. 오전 10:0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조진웅·류준열의 독보적 아우라...'독전' 스틸 공개
AD
배우 조진웅부터 류준열, 차승원, 故 김주혁까지. 이들이 그리는 독한 자들의 전쟁은 어떨까.

16일 배급사 NEW는 오는 5월 개봉을 앞둔 영화 '독전'(감독 이해영) 보도 스틸 14종을 공개했다.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독전'만의 강렬한 분위기는 물론, 각기 다른 아우라를 뿜는 캐릭터들이 돋보인다.

먼저 실체 없는 유령 마약 조직을 잡기 위해 모든 것을 건 형사 원호(조진웅 분)는 강렬한 인상을 풍기며 총구를 겨누고 있다. 여기에 마약 제조 공장 폭발사고 이후 원호를 만나게 된 락(류준열 분)의 모습도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영화는 각각의 개성이 확실한 배우들을 한데 모았다. 조직의 숨겨진 인물 브라이언(차승원 분)은 눈빛만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독한 존재감을 풍기며 전작에서 본적 없는 모습을 선보인다. 마약 조직의 후견인 오연옥(김성령 분)과 마약 조직의 창단 멤버 선창(박해준 분) 역시 눈길을 끈다.

여기에 천재적인 마약 제조기술자 농아남매(김동영, 이주영) 역시 존재감을 뽐낸다. 또한 아시아를 주름잡는 중국 마약시장의 거물 하림(故 김주혁 분)은 붉은 로브를 걸친 채 앉아 있는 모습만으로 강렬한 연기변신을 기대케 한다.

영화는 내달 24일 관객과 만난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 제공 = NEW]

조진웅·류준열의 독보적 아우라...'독전' 스틸 공개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