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병헌 김고은과 한솥밥

공승연,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병헌 김고은과 한솥밥

2018.03.23. 오후 4: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공승연,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병헌 김고은과 한솥밥
AD
배우 공승연이 이병헌, 유지태, 한효주, 한지민, 김고은, 추자현, 우효광 등이 소속된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공승연은 2012년 유한킴벌리 광고를 통해 데뷔한 이래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의 서누리, '육룡이 나르샤'의 원경왕후 민씨 등 매 작품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에 도전하며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았다. 이어 '마스터-국수의 신' '써클: 이어진 두 세계'에서는 여주인공으로 발돋움해 한 단계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 주며 20대 대표 여배우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처럼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 받으며 기대주로 우뚝 선 공승연은 오는 6월 방송하는 KBS2 새 미니시리즈 '너도 인간이니'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공승연은 전직 로드 FC 선수 출신의 경호원 강소봉 역을 맡았다. 극중 서강준의 곁을 지켜주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인물을 그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공승연은 "앞으로 좋은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의 역량을 더욱 더 발휘하고 싶다"며 "많은 사람들에게 깊은 공감을 이끌어내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BH 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도전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만들어가고 있는 공승연의 열정과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꾸준히 소통하며 다방면으로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BH엔터테인먼트는 이병헌, 한효주, 한지민, 한가인, 진구, 추자현, 고수, 유지태, 박성훈, 박해수, 김고은, 김용지, 변우석, 션리차드, 이지아, 이희준, 장영남, 우효광, 카라타에리카 등이 소속된 국내 굴지의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로 견고한 배우 라인업을 다져가고 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 뉴시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