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2', 끝나지 않은 팀 대표 결정전…최고 득점 주인공은?

'고등래퍼2', 끝나지 않은 팀 대표 결정전…최고 득점 주인공은?

2018.03.09. 오후 2:3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고등래퍼2', 끝나지 않은 팀 대표 결정전…최고 득점 주인공은?
AD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고등래퍼들의 치열한 랩 대결이 열기를 이어간다. 9일 밤 11시 방송되는 Mnet '고등래퍼2' 3회에서 이예찬, 김윤호 팀의 '팀 대표 결정전' 무대가 공개되는 것.

지난 주 방송에서는 '내가 세상에 하고 싶은 이야기'라는 주제로 '팀 대표 결정전'이 시작됐다. 각 팀 8명의 인원 중 상위 점수를 받은 4명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미션인 만큼, 래퍼들은 자신의 기량을 십분 발휘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10대의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 그들이 느끼는 혼란, 고민, 외로움을 솔직 과감하게 풀어낸 가사들이 모든 세대의 공감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싸이퍼 미션에서 철학적인 가사, 남들과 차별화 되는 랩 스타일을 선보이며 동영상 조회수 180만을 기록한 김하온의 '팀 대표 결정전' 무대가 공개된다. 김윤호, 조원우, 윤병호, 방재민 등 실력자로 거론되고 있는 무대들도 이어질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전체 최고점 191점이 누구의 성적인지도 밝혀질 예정.

과연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치열한 대결 끝에 각 팀의 4위권 안에 이름을 올려 다음 대결을 이어갈 래퍼는 누가 될지, 각 팀에 어떤 멘토가 매칭되어 그들을 이끌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울러 '팀 대표 결정전' 이후 이어질 본격적인 1차 팀 대항전 '2:2배틀'에서 맞붙게 될 대진표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세상을 뒤집을 10대들의 힙합전쟁 Mnet '고등래퍼2'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Mnet]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