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해"...2PM 닉쿤, 첫 亞 팬미팅 태국 공연 성료

"행복해"...2PM 닉쿤, 첫 亞 팬미팅 태국 공연 성료

2018.03.07. 오후 3:3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행복해"...2PM 닉쿤, 첫 亞 팬미팅 태국 공연 성료
AD
그룹 2PM 멤버 닉쿤이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태국 공연을 성료했다.

닉쿤은 지난 3일 태국 방콕 MCC홀에서 팬 미팅 '쿤비테이션'을 열고 현지 팬 2000여 명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태국 팬미팅에는 2PM 멤버 준호와 찬성이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준호와 찬성은 각각 닉쿤과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미고, 코너에 참여하면서 공연의 재미를 더했다.

닉쿤은 팬미팅을 통해 7곡의 무대 및 게임, 토크 등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이며 팬들과 뜻깊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닉쿤은 "고향에서 팬들과 만날 수 있어서 정말 반갑고 또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높은 관심 속에 개최된 닉쿤 팬 미팅의 인기를 반영하듯 이날 '#쿤비테이션(KHUNVITATION)'이 태국 트위터 실시간 키워드 1위에 올라 이목을 집중시켰다.

닉쿤의 첫 단독 팬미팅 투어 '쿤비테이션'은 닉쿤을 의미하는 'KHUN'과 초대의 뜻 'invitation'을 합성한 것이다. 닉쿤은 '자신의 아지트로 팬들을 초대한다'는 전반적인 콘셉트뿐만 아니라 구성, 선곡, 로고 디자인까지 직접 준비했다.

닉쿤은 현지서 영화 '브라더 앤 시스터(Brother & Sister)' 출연을 확정지으며 스크린 활약을 예고했다. 또 현지 유명 김과자 광고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