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5월 결혼' 김국진♥강수지 "연애중 한 번도 싸운 적 없다"
'5월 결혼' 김국진♥강수지 "연애중 한 번도 싸운 적 없다"
Posted : 2018-02-13 14:58
김국진과 강수지가 한 번도 다툰 적이 없다고 밝혔다.

오늘 13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청춘'에서는 5월 백년가약을 맺을 강수지와 김국진의 달달한 연애 스토리가 공개된다.

2018년 대기획 ‘싱글송글 노래자랑’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질 불타는 청춘에서는
무대에 오르는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김광규가 깜짝 등장한다.

앞서 결혼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던 김국진-강수지 커플에게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싱글송글 노래자랑’ MC를 맡은 두 사람의 대기실에 방문한 김광규는 “진짜 결혼 하는거냐”며 결혼설에 대해 언급했다.

강수지는 주저없이 “사실이다”라고 대답, 뒤늦게 결혼 소식을 접한 김광규는 화들짝 놀라며 “최근 둘이 싸운 줄 알았다”고 덧붙였다. 이에 강수지는 “우린 싸운 적 한 번도 없다”고 대답해 두 사람의 설렘 가득한 연애사를 짐작케 했다.

한편, 불타는청춘 2018 대기획 ‘싱글송글 노래자랑’은 7인의 참가자 청춘들이 최강 멘토 군단의 도움을 받아 펼치는 스페셜 경연으로 ‘이하늘-강문영’, ‘신효범-임오경’, ‘양수경-박재홍’, ‘김완선-이연수’, ‘장호일-최성국’, ‘지예-김정균’, ‘임재욱-박선영’이 참여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3일 설 특집으로 진행되는 ‘싱글송글 노래자랑’은 110분 편성돼 평소보다 25분 빠른 밤 10시 45분 SBS <불타는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