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신보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우아+아련'

다비치, 신보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우아+아련'

2018.01.18. 오후 2:2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다비치, 신보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우아+아련'
AD
여성 듀오 다비치가 신보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18일 다비치 소속사 B2M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발매될 다비치의 세 번째 정규 앨범 '&10'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신비로운 아우라를 뿜어내는 두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해리는 붉은색 공간에서 우아한 매력을 발산, 평소와는 다른 아련하고 깊어진 눈빛으로, 강민경은 검은색 터틀넥에 고풍스러운 귀걸이를 매치한 한층 더 성숙한 비주얼로 다비치만의 깊어진 음악 감성을 담아내고 있다.

'&10'은 2013년 3월 18일 발표한 정규 2집 'MYSTIC BALLAD Part 2' 이후 5년여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이다. 지난해 연말 콘서트에서 깜짝 발표한 신곡을 포함해 총 10곡이 수록돼 '다비치 표 정통 발라드'의 진면목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번 다비치의 정규앨범은 특별한 뮤지션들의 참여도 눈길을 끈다. 가수 이적과 멜로망스의 정동환은 곡 작업에 참여했고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에는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출연했다. 강다니엘은 추억이 담긴 거리 곳곳을 방황하며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모습을 섬세한 감정선으로 풀어낸다. 여기에 겨울의 쓸쓸한 감성을 가득 머금은 다비치 표 발라드가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와 같은 뮤직비디오가 탄생될 예정이다.

2008년 정규 1집 'Amaranth'로 데뷔한 다비치는 '사랑과 전쟁', '8282', '사고쳤어요', '안녕이라고 말하지 마', '거북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지난해 10월에는 1년여 만의 신곡 '나에게 넌'을 발매, 5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B2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