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위키미키, 첫 리얼리티 티저 공개…2월 1일 첫 방송
위키미키, 첫 리얼리티 티저 공개…2월 1일 첫 방송
Posted : 2018-01-13 11:26
걸그룹 '위키미키'가 첫 리얼리티를 공개한다.

위키미키는 오늘(13일) 오전 11시 첫 리얼리티 '위키미키 모해?'의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에는 분장실에서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으며, 얼굴은 직접 그린 그림으로 가려 호기심을 자아냈다.

'위키미키 모해?'는 위키미키가 만능 아이돌로 성장하기 위한 60일간의 대장정을 다룬 프로그램. 각각 위시리스트(WISH LIST)와 투두리스트(TO DO LIST)를 실현하며 그동안 보지 못했던 위키미키의 진솔한 모습을 공개한다.

위키미키, 첫 리얼리티 티저 공개…2월 1일 첫 방송

위키미키는 이번 리얼리티을 통해 데뷔 이래 첫 숙소 공개는 물론, 서울 근교에 위치한 놀이동산을 찾아 팬들을 위한 깜짝 게릴라 공연을 열었다. 팬들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을 선사하고 감동의 시간을 가졌다는 후문이다.

첫 촬영날 서울 근교에 위치한 놀이동산을 찾은 위키미키는 게릴라 공연을 통해 "드디어 저희와 팬분들이 도무 원하던 리얼리티를 하게 되었다. 갑작스레 하게 된 리얼리티라 놀랐고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 현장은 2월 1일 공개되는 '위키미키 모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 페이스북, 네이버TV, V LIVE, 유튜브, 인스타그램의 '모해 MOHAE'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월~금요일 오후 5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한편 위키미키는 I.O.I 출신 최유정과 김도연을 필두로 리더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그리고 막내 루시까지 8명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데뷔곡 'I don't like your Girlfriend'를 통해 8인 8색 매력을 뽐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판타지오 뮤직]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