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JBJ, 신곡 '꽃이야' MV 티저 공개…컬러풀 케미
JBJ, 신곡 '꽃이야' MV 티저 공개…컬러풀 케미
Posted : 2018-01-12 14:20
'기적의 그룹' JBJ가 신곡 '꽃이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컴백 예열을 시도했다.

JBJ 측은 12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7일 공개를 앞둔 두 번째 미니앨범 '트루 컬러즈(TRUE COLORS)'의 타이틀 곡 '꽃이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컴백을 통해 JBJ는 데뷔 때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으로 팬들 앞에 설 예정이다.

약 30초 분량의 신곡 '꽃이야' 티저 영상에서는 방, 라커룸 등 컬러풀한 공간을 배경으로 한데 모인 JBJ 멤버들의 만남이 눈길을 끈다. 특히 영상 속 JBJ는 강렬한 카리스마 대신 멤버 각자의 상징 컬러를 활용한 생기 넘치는 '컬러풀 케미'를 과시하고 있다 .

JBJ '꽃이야'의 뮤직비디오는 비투비, 몬스타엑스 등과 작업해 온 '바이킹스리그'의 비숍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JBJ 특유의 다채로운 매력을 200% 끌어 올렸다.

‘후회 없이 직진해’, ‘너는 나의 꽃이야'라는 로맨틱한 가사와 청량한 사운드는 본격적인 ‘여심 공략’에 나설 JBJ의 이번 컴백을 기대하게 한다.

'꽃이야'는 JBJ만의 개성을 담은 신개념 '뉴 팝 트랙(New-pop track)' 장르의 곡으로 가요계 대표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와 EastWest, Bull$EyE이 참여했다. 마음속에서 점점 피어나는 설렘을 유니크한 사운드로 그려낸 '꽃이야'는 팬들과 함께 활짝 만개하고 싶다는 JBJ의 진심을 풀어냈다.

한편 JBJ는 오는 17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 '조이풀 컬러즈(JOYFUL COLORS)'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꽃이야'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 쇼케이스는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생중계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로엔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