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집사부일체' 이승기 "만나고 싶은 사부? 송강호 선배님"
 '집사부일체' 이승기 "만나고 싶은 사부? 송강호 선배님"
Posted : 2018-01-05 11:51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만나고 싶은 사부로 배우 송강호를 꼽았다.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기자간담회가 5일 오전 11시 서울 목동 SBS 홀에서 개최됐다. 출연자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과 연출을 맡은 이세영 PD가 참석했다.

이날 이승기는 "만나고 싶은 사부가 있느냐"는 질문에 "개인적으로 영화 배우 송강호 선배님을 뵙고 싶다"고 답했다.

그는 "그동안 송강호 선배님이 연기하는 모습만 봤지 그분이 그런 연기를 하기 위해서 어떤 라이프 스타일을 갖고 있는지 모른다. 그렇게 연기를 잘 하려면 매일 연습을 하는지, 삶의 영감을 얻기 위해 어떤 활동을 하는지 궁금하더라. 꼭 출연해주시면 좋겠다"고 이유를 밝혔다.

'집사부일체'는 인생에 물음표가 가득한 청춘 4인방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이 독특한 라이프 스타일을 갖고 있는 인생 사부를 만나 동거(同居)동락하며 인생 과외를 받는 모습을 담는다. 지난해 12월 31일 방송된 첫 회가 1부 6.5%, 2부 10.4%(닐슨코리아)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쾌조의 출발을 알렸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

YTN Star 김아연 기자 (withaykim@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