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강호동부터 김희철까지...'아는형님' 홍대 떴다 "연말특집 촬영"

[Y이슈] 강호동부터 김희철까지...'아는형님' 홍대 떴다 "연말특집 촬영"

2017.12.14. 오후 5:5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이슈] 강호동부터 김희철까지...'아는형님' 홍대 떴다 "연말특집 촬영"
AD
형님들이 강추위를 뚫고 홍대에 떴다.

14일 JTBC 예능 '아는 형님' 멤버 강호동, 이수근, 서장훈, 김영철, 이상민, 민경훈, 김희철은 형님고 교실을 벗어나 홍대 인근에서 시민들과 호흡하며 촬영 중인 모습이 포착됐다.

이들의 예상못한 등장이 홍대를 찾았던 시민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했다. 이수근은 메가폰을 잡고 시민들과 직접 소통을 하기도 했으며, 이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영상이 SNS에 올라와 눈길을 모았다.

이는 '아는 형님' 연말특집 촬영의 일환. '아는형님'은 초창기 세상의 모든 질문을 그들만의 방식으로 풀어준다는 콘셉트로 시작됐다. 형님들은 연말을 맞아 초기 콘셉트를 부활시켰고,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질문 해결에 나선 것.

연출자 최창수 PD는 앞서 YTN star에 "최근 2주년을 맞았고 연말 특집을 겸해 오랜만에 초기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한다"며 "게스트 없이 형님들만으로 오랜만에 초심으로 돌아가 팀워크를 다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제작진은 '혼자선 해답을 찾을 수 없는 전문적인 분야부터, 사소하지만 궁금해 결딜 수 없던 개인적인 질문까지'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질문 수집에 나섰다. 게시판에 올라온 질문 중 채택된 제보를 형님들만의 방식으로 해결할 예정.

오랜만에 해결사로 변신 한 형님들의 모습이 궁금해지는 연말 특집은 오는 23일 방송 예정이다. 이번주 방송인 16일에는 젝스키스 편이 공개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 = SNS]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