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이휘재, '코빅' 특별출연...후배 양세찬·문세윤과 호흡

[Y이슈] 이휘재, '코빅' 특별출연...후배 양세찬·문세윤과 호흡

2017.12.13. 오전 10:2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이슈] 이휘재, '코빅' 특별출연...후배 양세찬·문세윤과 호흡
AD
이휘재가 '코미디 빅 리그'를 찾았다.

지난 12일 진행된 tvN '코미디 빅 리그'(이하 '코빅')의 코너 '리얼 극장 선택'에서는 이휘재가 특별출연해 방청객들을 반색케 했다.

'리얼 극장 선택'은 개그맨들이 매주 다양한 이야기를 한 편의 연극처럼 재연하는 코너로, 방청객의 선택에 따라 역할과 결말이 바뀌는 관객 참여형 코미디다. 양세찬, 황제성, 문세윤, 최성민, 양배차, 설명근이 출연한다.

이휘재는 황제성, 문세윤과 함께 교복 차림으로 등장, 후배들과 공개 코미디 무대에서 열띤 호흡을 펼쳤다. 관객의 선택에 따라 좌우되는 이 코너에서 그가 어떤 캐릭터를 소화 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이날 '코빅'에서는 MBC '무한도전'의 멤버 박명수와 정준하가 '하와 수'라는 팀명으로 새로운 코너에 도전해 화제가 됐다. 두 사람은 직접 짜 온 아이디어로 무대에 올라 관객들의 평가를 받았다.

관계자는 "오랜만의 공개 코미디에 나선 두 사람의 코너는 시작부터 긴장감이 감돌았고, 무대 뒤에서 이를 지켜보는 동료들이 애가 탈 정도로 관객과의 긴장감이 만만치 않았다"고 분귀기를 전했다.

박명수와 정준하에 이휘재까지 화려한 게스트들의 등장으로 더욱 풍성했던 이날 '코빅'은 촬영분은 오는 17일 오후 7시40분 공개된다. 다만, 프로그램 규칙에 따라 관객 투표 50% 이상이 넘어야 편집 당하지 않고 방송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 = SNS]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