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직접 공개한 지드래곤에게 받은 '특별한 선물'

아이유가 직접 공개한 지드래곤에게 받은 '특별한 선물'

2017.12.12. 오전 09:3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아이유가 직접 공개한 지드래곤에게 받은 '특별한 선물'
AD

가수 아이유가 본인 콘서트에서 언급한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에게 받은 선물을 공개했다.

12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드래곤에게 받은 선물을 촬영한 동영상, 사진과 함께 팔레트 이모티콘을 게재했다. 아이유가 콘서트에서 언급한 선물이었던 것.

지난 9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아이유 콘서트 '2017 투어 콘서트-팔레트'에 지드래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콘서트에서 아이유는 "여기서 처음으로 말씀드리는데, 제가 지디 씨한테 너무 말도 안 되는 멋진 선물을 받았다"라며 "정말 너무 감사하다고 제가 연락을 드리면서 감사하다고 하기에도 너무 송구할 정도로 좋은 선물을 받았다"고 말하며 지드래곤에게 받은 선물을 언급했다.

이어 아이유는 "며칠 전에 소포가 와서 전달을 받았다. CD 같은 느낌이었다. '뭐지 무슨 CD를 보내셨지? DVD 나온 거 보내신 건가?'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그 CD 형태가 저에게 너무 익숙했다"라며 "무게나 촉감이 너무 익숙해서 열어보니까 제 '팔레트' 앨범을 사셔서 겉표지부터 안면, 뒷면 끝까지 덧칠하고 꽃 스티커로 다 붙이시고 저는 정말 그걸 받고 '이런 엄청난 선물을 내가 받아도 되는 건가'라는 생각을 했다. 너무 놀랐다"고 말했다.

아이유가 직접 공개한 지드래곤에게 받은 '특별한 선물'

이에 지드래곤은 "저도 하면서 놀랐다. 제가 요즘 심심해서, 아니 심심한 것보다 아이유 씨가 저한테 그때 선물(소주 냉장고)을 보내셨다"라며 "특별한 선물을 받아서 저도 뭔가 특별한 걸 드려야 되는데, 앨범이 '팔레트'이다 보니까 뭔가 거기에 맞게 꾸며 봤다"고 아이유에게 직접 꾸민 '팔레트' 앨범을 선물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아이유는 다시 한번 감사함을 전하며 "올해 받은 선물 중에 'BEST3'안에 들 정도로 그 임팩트가 너무 커서 그리고 제가 그 '팔레트'라는 곡을 만들 때 (지드래곤 에게) 제일 많이 조언을 구하고 상담을 많이 하고 그랬었다"라며 "진짜 제가 도움을 너무 많이 받아서 너무 감사해요. 진짜. 제가 뭐라고 설명할 수 없지만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이유가 직접 공개한 지드래곤에게 받은 '특별한 선물'

또 아이유는 지드래곤에게 선물 받은 팔레트 앨범을 인스타그램에 "자랑해도 되냐. 잘 안 보이게 이렇게 해서 인스타 같은데 올려도 되냐?"고 물었고, 지드래곤의 수락에 SNS에 선물을 공개한 것.

지드래곤과 아이유는 앨범 '팔레트' 협업을 시작으로 서로의 콘서트 게스트로 나서는 등 아티스트로서의 남다른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YTN PLUS 이은비 기자
(eunbi@ytnplus.co.kr)
[사진 출처 = 아이유 인스타그램, 페이브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