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군복 입고 무대 선 빈지노 "일병 임성빈입니다"
군복 입고 무대 선 빈지노 "일병 임성빈입니다"
Posted : 2017-12-06 11:09
래퍼 빈지노가 군복을 입고 오랜만에 무대에 섰다.

지난 5일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열린 '2017 경기도 한미송년음악회'에 빈지노, 윤미래가 출연했다.

군 복무 중인 빈지노에게는 입대 이후 첫 공연으로 뜻밖의 공연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군복을 입고 늠름한 모습으로 등장한 빈지노는 "안녕하십니까? 저는 빈지노입니다. 그 전에 저는 대한민국 육군 소속 일병 임성빈입니다"라고 군인 빈지노다운 인사말과 함께 거수경례를 했다.

이어 빈지노는 "제가 이렇게 또 군복을 입고, 전투복을 입고 무대에 서게 됐습니다"라며 "진짜 엄청 많이 긴장됐었어요. 근데 이렇게 저를 반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고 말한 후 공연을 이어갔다.

군복 입고 무대 선 빈지노 "일병 임성빈입니다"

이날 빈지노는 'Break', 'Aqua man', 'How do i look', '연결고리', 'Boogie on and on'과 앙코르곡 'Always Awake'까지 총 6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공연 후에도 빈지노의 팬서비스는 이어졌다. 오랜만에 팬들을 만난 빈지노는 사인, 사진을 요청하는 팬들에게 성심성의껏 응했다.

군복 입고 무대 선 빈지노 "일병 임성빈입니다"

빈지노가 출연한 '2017 경기도 한미송년음악회'는 한미 우호증진은 물론, 한미 양국 장병과 지역주민의 화합과 소통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미2사단·미8군·미1지역시설사령부, 국군장병, 경찰, 소방대원, 국가유공자, 병역명문가, 지역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지난 5월 29일 현역 입대한 빈지노는 오는 2019년 2월 28일 전역한다.

YTN PLUS 이은비 기자
(eunbi@ytnplus.co.kr)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