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신정환x탁재훈 '악마의 재능기부' 오늘 막촬...23일 종영

단독 신정환x탁재훈 '악마의 재능기부' 오늘 막촬...23일 종영

2017.11.14. 오후 3:3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단독] 신정환x탁재훈 '악마의 재능기부' 오늘 막촬...23일 종영
AD
'악마의 재능기부'가 10부작으로 막을 내린다.

14일 방송가에 따르면 Mnet '프로젝트S-악마의 재능기부'(이하 '악마의 재능기부')가 이날 진행하는 탁재훈-신정환의 토크콘서트를 끝으로 촬영을 마치고, 오는 23일 10부로 막을 내린다.

'악마의 재능기부'는 7년만에 방송가로 돌아온 신정환의 본격 복귀 예능 프로그램으로 화제를 모았다. 컨츄리 꼬꼬로 함께 활동했던 탁재훈이 지원사격에 나서, 두 사람이 자신들을 필요로 하는 곳 어디든 달려가 재능 기부를 하며 잃어버린 초심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았다.


[단독] 신정환x탁재훈 '악마의 재능기부' 오늘 막촬...23일 종영

탁재훈과 신정환은 직접 시청자 사연 신청 전화를 받고 휴대폰 할인매장 홍보부터 여고생들의 사진 모델, 영어학원이 주최하는 선상 파티 행사, 결혼식 축가, 펜션 홍보 영상 제작 등 전국 각지를 돌며 재능 기부에 나섰다.

재능기부 뿐 아니라 신정환이 몸 담았던 룰라의 옥탑 회동으로 초심을 되새기고, 한강에서의 깜짝 팬미팅으로 소통에 나서기도 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신정환과 탁재훈이 시청자와 팬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려는 노력을 보여줬으나, 시청률에서는 평균 1%를 넘지 못하며 다소 아쉬운 결과를 남겼다.

한편 오는 16일 방송되는 9회에서는 지상렬, 임형준, 뮤지, 슬리피, 김상혁, 김성수, 김진 등 '채무자 MT 특집'으로 꾸며져 역대급 에피소드를 예고하고 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 = Mnet]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