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죽인 거지?"…'세 번째 살인' 12월 14일 개봉 확정

"당신이 죽인 거지?"…'세 번째 살인' 12월 14일 개봉 확정

2017.11.08. 오후 1:3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당신이 죽인 거지?"…'세 번째 살인' 12월 14일 개봉 확정
AD
세계적인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 ‘세 번째 살인’이 12월 14일로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이와 함께 강렬한 티저 포스터가 공개돼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세 번째 살인'(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은 승리밖에 모르는 변호사 시게모리가 자신을 해고한 공장 사장을 살해하여 사형이 확실시되고 있는 미스미의 변호를 맡게 되면서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베일을 벗은 '세 번째 살인' 티저 포스터 속 "당신이 죽인 거지?"라는 카피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전작들과 180도 다른 느낌을 주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티저 포스터 속 하얀 설원과 대비되는 영화의 빨간색 로고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세 번째 살인’은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바다 마을 다이어리'로 국내에도 두꺼운 팬층을 보유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차기작으로 일찍이 관심을 모았다. 여기에 일본의 대표 배우 후쿠야마 마사하루, 야쿠쇼 코지, 히로세 스즈의 만남으로 일본 개봉 당시 100만 관객 이상을 동원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이와 함께 작품성도 인정 받았다. 지난 10월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된데 이어 제74회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상영되며 해외 언론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티캐스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