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슈주 이특 "세븐틴 승관과 연락…함께 활동해 기쁘다"

[Y현장] 슈주 이특 "세븐틴 승관과 연락…함께 활동해 기쁘다"

2017.11.06. 오후 12:2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 슈주 이특 "세븐틴 승관과 연락…함께 활동해 기쁘다"
AD
그룹 '슈퍼주니어'의 리더 이특이 후배 보이그룹 '세븐틴' 멤버 승관에게 컴백 전날 연락을 받았다고 밝혔다.

슈퍼주니어가 6일 오전 11시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정규 8집 '플레이(PLAY)' 발매 기념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이특, 신동, 예성, 은혁, 동해, 희철이 참석했다.

슈퍼주니어는 후배 그룹 '세븐틴'과 같은 날 컴백한다. 두 그룹 모두 신곡 음원을 6일 오후 6시에 발표하고 컴백하는 것. 슈퍼주니어 이특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11월 보이그룹 컴백 대전에 대해 언급했다.

이특은 "어제 11월 컴백 대란에 대한 기사를 보고 저도 좋아요를 눌렀다. 기분이 좋았다. 슈퍼주니어를 지금 활동하는 아이돌과 함께 생각해주시고, 계속 경쟁할 수 있어서 좋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저희와 같이 컴백하는 세븐틴 승관 씨한테 어제 연락이 왔다. '형, 내일 컴백하신다면서요. 같이 할 수 있어서 영광이고 슈주 리턴즈 챙겨봤어요'라고 하더라. 저도 '방송에서 보자 화이팅' 했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8집 '플레이'의 전곡 음원 및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오랜만의 단체 활동에 나선다.

타이틀곡 '블랙 수트(Black Suit)'는 마이너 댄스 팝 장르 곡으로, 어둠 속 찰나의 순간, 마음을 훔치기 위해 블랙수트를 차려입은 자신감 넘치는 남자의 모습을 '루팡(Lupin)'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12월 16일과 17일에는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슈퍼쇼7'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YTN Star 김태욱 기자 (twk557@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