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수X정경호 '슬기로운 감빵생활'… 22일 첫 방송

박해수X정경호 '슬기로운 감빵생활'… 22일 첫 방송

2017.11.01. 오후 1:2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박해수X정경호 '슬기로운 감빵생활'… 22일 첫 방송
AD
tvN 새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극본 정보훈, 연출 신원호)이 오는 22일로 첫 방송 날짜를 확정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박해수 분)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되어 들어간 교도소 안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코미디다.

이 작품은 ‘응답하라’ 시리즈로 전국민적 사랑을 받은 신원호 PD의 신작으로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공연계 다크호스로 손꼽히는 배우 박해수가 주인공 김제혁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제작진이 공개한 공식 포스터 속 박해수는 강렬한 인상으로 눈길을 끈다. 박해수가 맡은 김제혁은 슈퍼스타 야구선수에서 하루아침에 세상 끝의 집, 교도소에 들어가게 된 인물. 포스터에서 “여기가 인생의 끝은 아니..겠죠?”라는 간절한 대사와 함께, 죄수복을 입은 채 뒤를 돌아 본 그의 얼굴에서 많은 사연이 엿보인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교도소에서 재소자와 교도관으로 마주친 김제혁과 이준호(정경호 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엘리트 교도관 이준호 역은 배우 정경호가 맡아 활약한다. 교도관 이준호와 재소자 김제혁 사이 어떤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신 PD는 “감옥이라는 특수하고 낯선 곳, 또 다른 사회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이 이야기를 너무 무겁지 않은 블랙코미디로 풀어내려 한다. 탄탄한 대본과 배우들의 명연기로 좋은 드라마가 탄생할 거라 기대한다.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CJ E&M]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