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특 사회, 레드벨벳 축가" 장진영 결혼식, SM 후배 총출동

단독 "이특 사회, 레드벨벳 축가" 장진영 결혼식, SM 후배 총출동

2017.10.20. 오후 4:4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단독] "이특 사회, 레드벨벳 축가" 장진영 결혼식, SM 후배 총출동
AD
SM엔터테인먼트 가수들이 장진영의 결혼식에 총출동한다. 그룹 '슈퍼주니어'의 리더 이특이 사회를, 걸그룹 '레드벨벳'이 축가를 맡았다.

20일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이특은 오는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한 예식장에서 진행되는 장진영(34)과 강해인(29·본명 조은지)의 결혼식에 사회자로 참석한다.

이특이 소속된 '슈퍼주니어'는 다음 달 6일 정규 8집 '플레이(PLAY)'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2년 만의 완전체 앨범으로 슈퍼주니어는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완전체 앨범의 성공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바쁜 시기이지만, 이특은 동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흔쾌히 사회자로 나선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한다.

이특은 가수 활동과 더불어 각종 예능 MC를 맡으며 특출난 입담을 보여왔다. 이특이 사회자로 나선 만큼, 더욱 유쾌한 분위기에서 결혼식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이특과 장진영은 2000년대 초반 같은 소속사에서 데뷔한 인연이 있다. 장진영은 2002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그룹 '블랙비트'로 데뷔했고 이특은 SM 소속이다.

보컬 트레이너로 전향한 후에도 장진영은 샤이니, 레드벨벳, 엑소 등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보컬 트레이닝을 맡아 각별한 인연을 이어왔다.

관계자에 따르면, 보컬 트레이닝을 통해 장진영과 선생님대 제자로 인연을 맺은 레드벨벳을 비롯해 가수 김성필, '트랙스' 제이가 결혼식 축가를 부른다.

[단독] "이특 사회, 레드벨벳 축가" 장진영 결혼식, SM 후배 총출동

한편 장진영은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2', Mnet '아이돌학교' 등에 출연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 강해인은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 '너는 펫' 등에 출연했다.

장진영과 강해인은 10년 열애 끝에 골인하게 돼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결혼식 이후 두 사람은 태국으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장진영 인스타그램/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