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비투비 이민혁 "하이라이트와 동시 컴백…영광"

[Y현장]비투비 이민혁 "하이라이트와 동시 컴백…영광"

2017.10.16. 오후 2:4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비투비 이민혁 "하이라이트와 동시 컴백…영광"
AD
그룹 '비투비'의 이민혁이 선배 그룹 하이라이트와 동시 컴백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비투비가 16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서울에서 정규 2집 '브라더 액트(Brother Ac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에 대해 소개했다.

지난 3월 미니앨범에 이어 5개월 동안의 솔로 프로젝트로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발산했던 비투비는 정규 2집으로 가을 보이그룹 대전에 참여하게 됐다.

특히 비투비가 컴백하는 16일은 선배 그룹 하이라이트, '샤이니' 태민, 박진영과 헤이즈의 신곡 발표 등이 예정돼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이민혁은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다. 하이라이트 형들은 저희가 연습생 때부터 너무 좋아하고 존경하는 선배님이라 같이 활동할 수 있는게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두 그룹 외에도 많은 가수들이 다양한 음악을 보여드릴 수 있다는게 가수로서 감사드리고 즐거운 일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투비의 새 앨범 'Brother Act.'은 총 13개 트랙으로 구성됐으며, 전곡 음원은 16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타이틀곡 '그리워하다'는 시간이 지났음에도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진솔한 감정을 편안한 멜로디와 절제된 사운드로 덤덤하게 풀어낸 비투비 표 발라드곡이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큐브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