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첫 日싱글 '원 모어 타임' 선공개…라인차트 1위

트와이스, 첫 日싱글 '원 모어 타임' 선공개…라인차트 1위

2017.10.13. 오전 11:5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트와이스, 첫 日싱글 '원 모어 타임' 선공개…라인차트 1위
AD
트와이스의 첫 일본 오리지널 싱글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이 라인뮤직 차트 1위에 올랐다.

트와이스는 오는 18일 일본에서 첫 일본 싱글 음반 'One More Time' 발매를 앞두고 13일 자정 현지 음원 사이트에 신곡 음원을 선공개했다.

'One More Time'은 공개되자마자 현지 라인뮤직 실시간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6월 일본 데뷔 베스트앨범 '#TWICE' 발표 당시에도 라인뮤직 실시간, 일간차트, 주간차트, 월간차트 1위를 휩쓸어 뜨거운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One More Time'은 제목처럼 다시 한번 사랑하는 이에게 다가가는 여자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트와이스만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보여준다.

트와이스는 지난 6월 28일 베스트앨범 '#TWICE'를 발표하고 일본 음악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당시 데뷔 쇼케이스로는 이례적으로 아레나 공연장인 도쿄체육관에서 2회 쇼케이스를 열고 총 1만 5000여 팬들을 불러모으기도 했다.

특히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 2위로 진입한 트와이스는 공개 닷새 만에 '역주행' 신화로 1위에 오른 뒤 사흘 연속 정상을 고수했다. 또 27만 장의 판매고 돌파를 기록해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음반 인정을 받는 영광도 누렸다.

트와이스는 오는 14일, 15일 양일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총 2회에 걸쳐 첫 공식 팬 미팅 'TWICE FANMEETING ONCE BEGINS'를 개최, 데뷔 2주년과 팬클럽 '원스(ONCE)' 1기 모집 기념 등 특별한 시간을 꾸밀 예정이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