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마음의 소리' 새 시즌 제작 확정…2018년 방영
'마음의 소리' 새 시즌 제작 확정…2018년 방영
Posted : 2017-10-13 10:54
예능 시트콤 '마음의 소리'가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다.

지난해 네이버와 KBS 2TV,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방영되며 한류 시트콤의 새 장을 연 예능 시트콤 '마음의 소리'의 새로운 시즌이 론칭된다.

'마음의 소리[리부트:얼간이들]'로 제목 및 제작을 확정한 크로스픽쳐스는 “드라마 '마음의 소리[리부트:얼간이들]'가 새로운 부제, 새로운 캐스팅, 새로운 에피소드, 새로운 플랫폼까지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올 계획이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마음의 소리' 시즌1은 웹 버전이 국내에서만 약 4천만 뷰 이상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전 세계에서 무려 약 2억 5천만 뷰가 넘는 역대 최고의 기록을 달성, 한류 시트콤의 새로운 도약을 보여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원작 웹툰 '마음의 소리' 역시 네이버 웹툰 최장기간 연재기록 및 최고 조회수 기록을 경신하며 다각화된 흥행 컨텐츠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한 바 있다. 이 같이 국내 및 전 세계에서 각광받은 '마음의 소리'가 새로운 플랫폼, 새로운 캐스팅으로 모두 리뉴얼 되어 돌아오기에 벌써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크로스픽쳐스 김현우 대표는 "드라마 '마음의 소리[리부트:얼간이들]'의 새로운 시즌은 국내 최초로 새로운 캐스팅의 시즌제 형식을 도입했을 뿐 아니라, 원작 웹툰 및 전 드라마 컨텐츠가 대한민국을 넘어서 전세계의 폭발적 반응을 이끌었기에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가 크다. 특히 전작이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방영 시 '웃음'이라는 공통요소를 통해 한류를 이끈 만큼 이번 작품도 모두가 공감하고 웃을 수 있는 프로젝트로 완성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드라마 '마음의 소리[리부트:얼간이들]'은 동명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한 발칙한 상상력과 예측불허의 스토리 전개, 병맛웃음코드가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오는 새로운 시즌의 에피소드 시트콤이다.

'마음의 소리[리부트:얼간이들]'은 10월 중 새로운 캐스팅 및 플랫폼을 전격 발표할 예정이며, 11월에 본격적인 시즌제 촬영에 돌입한다. 방영은 2018년 상반기다.

YTN Star 김아연 기자 (withaykim@ytnplus.co.kr)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