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X헤이즈, 발라드 듀엣곡 '후회해' 발표…'파티피플' 인연

박진영X헤이즈, 발라드 듀엣곡 '후회해' 발표…'파티피플' 인연

2017.10.13. 오전 10:2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박진영X헤이즈, 발라드 듀엣곡 '후회해' 발표…'파티피플' 인연
AD
가수 박진영과 헤이즈가 발라드 듀엣곡을 발표한다.

박진영은 헤이즈와의 듀엣곡 '후회해'를 16일 정오 공개한다. 이에 앞서 박진영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콜라보 탄생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듀엣이 성사된 사연을 소개했다.

그는 "'파티피플'에서 그녀의 노래하는 모습을 바로 옆에서 보면서 '어쩜 저렇게 온 진심을 다해 노래를 할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다음 날까지도 계속 생각이 나 노래 하나를 보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왠지 그녀는 내가 무슨 생각으로 이 노래를 만들었는지 알아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바로 문자가 왔다. '듣자마자 펑펑 울었어요. 저 이 노래 부르고 싶습니다!' 그렇게 '후회해'라는 곡이 만들어졌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짙은 감정을 표현하는 듯한 박진영의 옆 모습과 마이크를 잡고 노래하는 헤이즈의 모습이 담겼다. 신곡 공개 콘셉트인 'BLUE & RED'와 남녀를 표시하는 기호도 그려져 있어 호기심을 높인다.

한편 박진영이 신곡을 발표하는 것은 지난해 4월 공개한 댄스곡 '살아있네' 이후 1년 6개월여 만이다. '후회해'는 '박진영 표 R&B 발라드'의 2017년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헤이즈와의 하모니가 어떨지 관심을 모은다.

헤이즈와 박진영은 지난 7월 방송된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서 MC와 게스트로 인연을 맺었다. 헤이즈는 '널 너무 모르고', '비도 오고 그래서' 등을 통해 대세 음원퀸으로 자리매김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tytnplus.co.kr)
[사진출처 = 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