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동상이몽2' 강경준, '♥장신영' 위한 제주 프러포즈 대작전
'동상이몽2' 강경준, '♥장신영' 위한 제주 프러포즈 대작전
Posted : 2017-09-25 13:26
강경준의 장신영을 위한 제주 로맨틱 프러포즈의 결과가 공개된다.

25일 방송 예정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장강커플' 장신영 강경준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주 '장강커플'은 둘만의 추억이 가득한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다. 단순히 여행인 줄로만 알고 있는 장신영과는 달리 강경준은 유독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특별한 의미가 담긴 반지를 제작하는 등 여행을 가기 오래전부터 프러포즈를 위해 준비해왔던 것.

이날 방송에서는 완벽한 프러포즈를 위해 '플랜맨'으로 변신한 강경준의 모습이 공개된다. 강경준은 그림 같은 제주도 숙소에서 야외 바비큐 식사부터 영화 관람까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한 자기만의 방법을 총동원했다.

MC들은 강경준이 프러포즈를 위해 준비한 제주도 숙소를 보자마자 "프러포즈 장소로 좋다"며 감탄해 첫 출발부터 프러포즈의 성공을 예상케 했다.

하지만 제작진에 따르면, 강경준의 프러포즈 대작전은 그리 순탄치만은 않았다는 후문이다. 불이 잘 붙지 않는 바비큐용 숯불과 변덕스러운 제주도의 날씨 등 강경준에게 예상치 못한 시련이 연이어 닥친 것.

심지어 오랜 시간 준비한 프러포즈용 반지를 장신영 앞에서 꺼낸 순간 강경준이 화들짝 놀라며 일시정지 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MC들까지 긴장하게 했다.

완벽하고 싶었던 '플랜맨' 강경준의 프러포즈 대작전이 과연 성공으로 끝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25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김아연 기자 (withaykim@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