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크라 출신 이은, 결혼 8년 만에 ‘이혼’ 뒤늦게 알려진 사연?

샤크라 출신 이은, 결혼 8년 만에 ‘이혼’ 뒤늦게 알려진 사연?

2017.09.13. 오후 1:1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샤크라 출신 이은, 결혼 8년 만에 ‘이혼’ 뒤늦게 알려진 사연?
AD
원조 걸그룹 샤크라 출신 이은이 결혼 8년 만에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전해졌다. 당초 9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고 전해졌지만 이은은 결혼 8년 만인 지난해에 이미 이혼한 것으로 확인됐다.

K STAR는 올 초 법조계에서 이은이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권 모 씨와 지난 해 말에 협의 이혼했다는 소식을 접했었다. 세 아이에 대한 양육권은 남편 권 씨에게 돌아갔으며, 재산 분할과 구체적인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다는 내용이었다.

이은은 2009년 동갑내기 프로골퍼 권 씨와 결혼해 슬하에 세 딸을 두었다. 두 사람은 결별의 순간에도 세 아이들의 아픔을 더 헤아려야 했다. 때문에 K STAR에서 취재가 들어가자 양측 모두 극구 기사화 되는 걸 원치 않았고, 뒤늦게나마 이혼 소식이 전해지게 됐다.

이은의 시아버지는 아일랜드 리조트 그룹의 권오영 회장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은은 아일랜드 리조트의 마케팅 실장을 역임하기도 했다. 이은은 결혼 후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가 2014년 SBS 육아 예능 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해 세 딸에 대한 깊은 모정을 드러내 화제를 모은바 있다.

한편, 이은은 2000년 그룹 샤크라 멤버로 데뷔했으며, 샤크라 해체 후 2006년 드라마 ‘늑대’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활동 영역을 넓힌 바 있다.

K STAR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Copyrights ⓒ K STAR &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