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안테나 11인, '프로듀스101' 패러디…11일 V앱 방송
안테나 11인, '프로듀스101' 패러디…11일 V앱 방송
Posted : 2017-08-11 14:20
안테나 레이블이 팬들과 더 가까이 마주한다.

안테나 레이블 멤버들은 11일 밤 8시 네이버 라이브 채널 V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방송 제목은 '좋은 사람, 좋은 음악 안테나에 모여든 11명의 최정예 음악 군단'이다. 방송 콘셉트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패러디로 "비주얼로 승부한다는 오명, 이제 그만 벗고 싶다. 그 냉험하고도 치열한 서바이벌 라이브가 금요일 밤 펼쳐진다"는 말과 함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송 콘셉트처럼 출연자들의 열띤 서바이벌 라이브 대결이 예고된다.

이날 방송에는 루시드 폴과 정재형을 제외한 모든 멤버들이 참석해 매력을 겨룬다. 수장 유희열을 시작으로 막내 샘 김까지 총출동한다. 특히 최근 안테나 레이블에 합류한 이수정까지 얼굴을 보여줄 예정. 기대감은 어느때보다 뜨겁다.

유희열을 제외한 다른 멤버들의 방송 출연은 드물다. 흔치 않은 라이브 방송으로써 어떤 매력을 발산할 지 주목된다.

안테나는 '좋은 사람, 좋은 음악'을 모토로 소속 아티스트들의 음악에 닮긴 삶의 시선이나 방식을 이야기한다. 지난해 '안테나 워리어스(시니어)', '안테나 엔젤스(주니어)'들이 처음으로 함께 자리해 공연 속 호흡을 맞췄다. 안테나는 다음달 전국투어 콘서트 '위드 안테나(With Antenna)를 시작으로 미국에서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출처 = 안테나]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