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비 오면 히든 트랙 공개 약속 "하늘 도왔다"

헤이즈, 비 오면 히든 트랙 공개 약속 "하늘 도왔다"

2017.06.27. 오전 09:5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헤이즈, 비 오면 히든 트랙 공개 약속 "하늘 도왔다"
AD

가수 헤이즈가 새 앨범 '///'의 히든 트랙 '비도 오고 그래서'를 깜짝 공개했다.

헤이즈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 님이 내려와주셔서... 잠시 후 자정에 히든 트랙 '비도 오고 그래서'도 들으실 수 있어요. 정말 정말 사랑해요. 너무 삼사합니다. 정말로. 비도오고그래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헤이즈는 우산이 가득한 방 안에서 홀로 우산을 쓰고 서 있는 모습이다.

이런 헤이즈의 간절함이 통한걸까 실제로 비가 내렸고, 27일 0시에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헤이즈의 새 앨범 히든 트랙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 음원이 공개됐다.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는 '저 별', '돌아오지마(acoustic ver.)' 등을 함께 작업한 바 있는 헤이즈X다비(DAVII) 콤비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헤이즈의 새 앨범 수록곡 중 유일하게 공개되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됐었다.

헤이즈 측은 앨범 발매 전부터 히든 트랙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의 존재를 언급하며, "앨범 출시 이후 실제 비오는 날에 맞춰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마침 '///' 발매일이었던 지난 26일 전국적으로 비가 내렸고, 히든 트랙을 공개해달라는 팬들의 요청이 이어지자 헤이즈 측은 앨범 공개 6시간 만인 27일 0시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 음원을 전격 공개하며 열렬한 성원에 보답했다.

하루 만에 새로운 트랙을 선보이면 타이틀곡에 쏠려야 할 대중의 관심이 분산된다는 우려도 있었지만 헤이즈는 차트 순위에 연연하지 않고,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히든 트랙 음원 공개를 결정했다.

한편, 헤이즈는 지난 26일 Mnet 디지털 채널 M2 '엠넷 프레즌트(Mnet Present)'를 통해 '널 너무 모르고'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활동을 시작했다.

YTN Star 김수민 기자 (k.sumin@ytnplus.co.kr)
[사진출처 = 헤이즈 공식 SNS]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