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2' 하차 김태민 측 "장폐색 수술 마치고 회복 중"

'프듀2' 하차 김태민 측 "장폐색 수술 마치고 회복 중"

2017.05.19. 오후 5: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프듀2' 하차 김태민 측 "장폐색 수술 마치고 회복 중"
AD
장폐색증 진단을 받고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하차한 연습생 김태민이 수술을 받고 회복 단계에 들어갔다.

김태민의 소속사 한아름컴퍼니 측은 오늘(19일) "김태민이 오늘 서울 모처 병원에서 장폐색 수술을 받았다"며 "수술은 잘 끝났으며 현재 회복실에서 회복 중"이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수술은 오전 8시에 시작해 약 4시간 동안 진행됐다. 소속사 측은 자세한 결과에 대해서는 의료진의 설명을 청취한 후 정확히 알릴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한편 김태민은 지난주 갑작스레 복통을 느껴 병원을 찾았고, 장폐색증으로 수술이 불가피하다는 진단을 받았다. 이에 출연 중이던 '프로듀스101' 시즌2 하차를 결정했다.

■ 이하 김태민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저희 회사 소속사 연습생 김태민 군이 금일(19일) 서울 모처 병원에서 장폐색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은 잘 끝났으며 현재 회복실에서 회복 중입니다. 금일 오전 8시에 시작한 수술이 약 4시간 정도 가량 걸려 이제야 경과를 알려드리게 되었습니다.

당사 소속 연습생 김태민 군이 지난주 갑작스레 복통을 느껴 병원에 방문한 결과, 장폐색증으로 수술이 불가피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현재 회복실에 있으며 수술은 잘 끝났으나 자세한 결과에 대해서는 상태를 좀 더 지켜보고 의료진의 설명을 청취한 후에 정확히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출연 중이였던 '프로듀스101 시즌2'는 제작진과의 상의 끝에 하차를 결정하게 되며 상심하셨을 팬분들께는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다만 당장은 김태민 군이 잘 회복할 수 있도록 간호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좋은 소식이 아닌 갑작스러운 프로그램 하차 소식과 수술 소식으로 많은 분들에게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공식 페이스북]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