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타운 라이브', 6번째 월드 투어 개최

'SM타운 라이브', 6번째 월드 투어 개최

2017.05.19. 오후 4: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SM타운 라이브', 6번째 월드 투어 개최
AD
SM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공연 브랜드 'SM타운 라이브(SMTOWN LIVE)'가 여섯 번째 월드 투어를 개최한다.

'SM타운 라이브' 여섯 번째 투어의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SEOUL'은 오는 7월 8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이번 서울 공연은 지난 2014년 이후 3년 만에 개최되는 데다 지난달 전역한 유노윤호의 솔로 무대도 만날 수 있어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SM타운 라이브', 6번째 월드 투어 개최

'SM타운 라이브'는 지난 2008년 첫 투어를 시작한 이래 서울, 뉴욕, LA, 파리, 도쿄, 베이징, 상하이, 방콕, 싱가포르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한국 단일 브랜드 공연 최초 프랑스 파리 공연', '아시아 가수 최초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 공연', '해외 가수 최초 중국 베이징 올림픽주경기장 공연' 등의 기록을 세웠다.

또 누적 관객 수 150만 명 돌파 기록까지 세우며 SM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입증한 만큼, 이번 투어 역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번 서울 공연의 티켓은 30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가족 단위 관객을 위해 마련한 해피패밀리석과 휠체어석의 예매는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진행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