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측 "임신 안정기…무리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

박하선 측 "임신 안정기…무리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

2017.04.25. 오전 11:4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박하선 측 "임신 안정기…무리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
AD
배우 박하선 측이 올가을 출산을 앞두고 향후 활동 계획을 밝혔다.

박하선의 소속사 에스엘이엔티는 오늘(25일) 공식입장을 내고 "지난 1월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서 부부의 연을 맺은 박하선 류수영 씨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고 밝혔다.

이어 "귀한 생명이 찾아왔다는 소식에 박하선 류수영 부부를 비롯해 가족들이 모두 기쁨 가운데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며 "좋은 소식을 나눌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박하선은 앞으로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며 "건강한 아이를 순산할 수 있도록 격려해주시고 태어날 아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3년 MBC 드라마 '투윅스'를 통해 만난 류수영과 박하선은 2년 여의 열애 끝에 지난 1월 22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 이하 박하선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배우 박하선씨 소속사 에스엘이엔티입니다.

박하선 류수영 씨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1월,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서 부부의 연을 맺은 박하선 류수영 씨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습니다.

현재 박하선씨는 임신 안정기로, 올 가을에 출산 예정에 있습니다.

귀한 생명이 찾아왔다는 소식에 박하선 류수영 씨 부부를 비롯해 가족들이 모두 기쁨 가운데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이와 같이 좋은 소식을 여러분과 나눌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박하선 씨는 앞으로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박하선 류수영 씨 부부가 한 가정을 이루고, 새 생명을 갖기까지 큰 사랑과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박하선 씨가 건강한 아이를 순산할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시고 태어날 아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