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차예련, 5월 결혼…배우 부부 탄생

주상욱♥차예련, 5월 결혼…배우 부부 탄생

2017.03.29. 오전 09:1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주상욱♥차예련, 5월 결혼…배우 부부 탄생
AD

배우 주상욱(39)과 차예련(32)이 결혼한다.

주상욱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차예련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오늘(29일) "주상욱 차예련이 좋은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하고 오래전부터 조용히 결혼을 준비해왔다"고 전했다.

이어 "5월 중으로 예식의 시기는 계획하고 있지만, 정확한 일정, 장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며 "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을 이루며 새 출발을 앞둔 주상욱, 차예련 배우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주상욱 차예련은 지난해 방영된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으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달에도 결혼설에 휩싸였지만, 부인한 바 있다.

주상욱♥차예련, 5월 결혼…배우 부부 탄생

■ 이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금일 배우 주상욱, 차예련 배우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배우 주상욱, 차예련 씨가 좋은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동료 배우로 처음 만나 서로를 격려하고 지지해주며 사랑을 이어왔습니다. 그리고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하고 오래전부터 조용히 결혼을 준비해왔습니다.

더불어 5월 중으로 예식의 시기는 계획하고 있지만 정확한 일정, 장소 역시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확정 되는 대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을 이루며 새 출발을 앞둔 주상욱, 차예련 배우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YTN Star 김아연 기자 (withaykim@ytnplus.co.kr)
[사진출처 = MBC, 차예련 인스타그램]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