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우♥김소연, 6월 결혼…오늘 양가 상견례

이상우♥김소연, 6월 결혼…오늘 양가 상견례

2017.03.28. 오전 09:1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상우♥김소연, 6월 결혼…오늘 양가 상견례
AD

배우 이상우(37)와 김소연(37)이 결혼한다.

이상우의 소속사 HM엔터테인먼트, 김소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오늘(28일) "이상우, 김소연이 좋은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양측 소속사는 "오늘 오후 양가 상견례를 진행할 예정이다. 6월 중으로 예식의 시기는 계획하고 있지만, 정확한 일정, 장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상우 김소연은 지난해 방송된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으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하며 진지한 교제를 이어왔다. 이제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어 "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을 이뤄 새 출발을 결심한 이상우, 김소연 배우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상우♥김소연, 6월 결혼…오늘 양가 상견례

■ 이하 이상우, 김소연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HM엔터테인먼트, 나무엑터스 입니다.

금일 배우 이상우, 김소연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배우 이상우, 김소연 씨가 좋은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통해 동료 배우로 처음 만나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하며 진지한 교제를 이어왔습니다. 그리고 이제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습니다.

금일(28일) 오후 양가 상견례를 진행할 예정이고, 6월 중으로 예식의 시기는 계획하고 있지만 정확한 일정, 장소 역시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확정 되는 대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을 이뤄 새 출발을 결심한 이상우, 김소연 배우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YTN Star 김아연 기자 (withaykim@ytnplus.co.kr)
[사진출처 = MBC]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